여자밤알바 업소목록

유흥알바란, 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업종을 말합니다. 활동 특성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밤알바는 매우 특별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일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고, 유흥업소에서 알바를 해보지 않은 언니들은 여자알바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지닌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평법한 회사와는 일의 성격이 완전히 다르고, 업무의 시간대도 다른 데다 겪어야 하는 사람들의 특성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입니다. 가게 알바가 처음인 사람이라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업계에 대한 정보를 듣고 본인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속성들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할 것입니다.

이지알바


세상에는 어떤 일을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고충은 있기 마련이며, 영업직 역시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야만 하는 일반 회사는 그 나름의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밤알바 또한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룸알바는 손님을 상대하며 손님의 비위를 맞추는 일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꼭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며, 업소에 따라 언니들을 대우하는 처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즉, 사대가 맞는 업소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많은 스트레스 없이 쉽게 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소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손님의 퀄리티 또한 달라지므로, 본인에게 맞는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여성알바 업종은 철저한 실력 위주의 세상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성과에 따라 페이가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일을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낮의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업계와 업종 평균 급여에서 많이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 내 위치에 따른 페이 체계까지 있어, 그 규정에서 벗어날 만큼 큰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소득알바는 다릅니다. 본인이 얼마나 노력하며 일하느냐, 얼마나 업무를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임금 격차가 2~3배 이상 차이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전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벌기도 합니다. 이처럼 자신의 실력과 업종에 맞는 자신만의 무기에 따라 많은 페이를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유흥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고소득알바를 시작하는 다양한 이유중에 가장 많은 계기는 바로 금전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날마다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둔화로 인해, 삶이 더욱 각박해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상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급여로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숨에 많은 급여를 얻기 위해 유흥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업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평균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근무 하게 된다면 더 많은 페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페이는 사람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평범한 회사에서 종사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급여를 단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여자알바를 시작하게 되기도 합니다.

유흥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수익과 생계비 말고도 새로운 삶을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습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평범한 회사 취업이 아닌, 스스로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화류계의 수명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높은 페이의 업종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상활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노래방알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하여, 업소알바를 하다 적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차곡차곡 모으는 이유로 고소득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